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들과 꿀팁

잠실 브런치 맛집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메뉴 추천~!

by 캘리아 2023. 8. 29.
반응형

잠실역/석촌호수 근처 소피텔 브런치맛집

 잠실에서 브런치하면 생각나는 곳이 저는 여기인 거 같아요. 석촌호수 바로 옆에 있는 소피텔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서, 멋진 뷰를 볼 순 없지만 접근성이 좋고 주차도 가능합니다. 2시간까지 무료고, 그 이후로는 유료인 거 같아요. 

웨이팅 

 주말에는 거의 100% 웨이팅이 있는데, 현관에 있는 키오스크로 대기를 걸어두면 앞에 두 팀 정도가 남았을 때 알림을 보내줘요. 20분 정도 기다린 거 같은데, 많이 배고픈 상태가 아니었고 바로 앞에 앉을 곳이 많은 광장? 같은 공간이 있어서 거기서 친구랑 여유롭게 얘기하면서 편하게 기다릴 수 있어서 웨이팅이 있어도 기다릴만한 것 같아요. 사람이 많아서인지 내부는 꽤 시끄러운 편이에요! 

가격대와 추천메뉴(프렌치토스트!!)

 가격대는 1인당 하나씩 시켜먹기에는 꽤나 비싼 편이에요. 음료도 함께 시키면 2만원이 훌쩍 넘어요. 

 식사용 메뉴는 단품으로 3만원이 넘어가지만 시그니처메뉴인 버터밀크팬케이크가 3장씩 포함되어 있어서 디저트가 함께 나온다는 걸 감안하고 가격을 보셔야 할 거 같아요. 베이컨과 스테이크가 함께 나오는 메뉴는 가격 대비 양이 적은 편인 거 같지만 오믈렛은 양이 엄청 많아서, 둘이서 먹어도 배가 부를 거예요. 다만 추천은 하지 않는 게, 먹다가 좀 물리더라구요? 그래도 함께 나오는 버터밀크팬케이크는 정말 맛있어요! 

 크레페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하지만 이걸 먹으러 재방문할 거 같진 않고, 저는 이번에 먹었던 프렌치토스트가 정말 맛있었어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계절과일 프렌치토스트(22,000)를 주문했는데, 부드럽고 고소하고 과일과도 잘 어울렸어요. 밥을 먹고 또 먹기엔 양이 좀 많을 수 있겠지만, 아직 배고프지 않은 상태라서 식사 대신 간 거라서 그런지 둘이서 같이 먹기 괜찮은 양이었어요. 

 

 특장점 : 커피/홍차 무제한 리필 가능❤

 거기서 거의 3시간 넘게 대화를 나눈 거 같은데, 아이스아메리카노(6,500)도 홍차(6,500)도 무제한으로 리필이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달달한 걸 즐기면서 오랜 시간 대화를 하고픈 분이라면 가격대는 좀 있어도 중간에 브레이크타임도 없고, 음료도 리필이 되니까 추천드려요~!! 

 프렌치토스트 So Goo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