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들과 꿀팁

잠실역 근처 소개팅하기 좋은 카페 [비엔나커피하우스]

by 캘리아 2022. 8. 11.
반응형

소개팅 많이 하는 카페..?

 잠실이 아무래도 교통의 요지이다보니, 이쪽에서 소개팅 하는 일도 많은 것 같은데요. 하지만 잠실이 롯데건물들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는만큼, 주말에 롯데백화점이나 롯데타워, 롯데몰 안에는 어떤 카페를 가든 정말 많이 붐비고 시끄러워요. 저도 남친이랑 데이트 할 때, 좀 조용한 곳에서 커피마시면서 쉬고 싶은데, 롯데건물들 안에서는 절대 불가능할 것 같아서 잠실 주변의 커피숍들을 찾아보았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곳이 [비엔나커피하우스]였는데요. 가게이름과 세련된 유럽풍? 인테리어가 커피전문점!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었어요. 확실히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메뉴마다 자세한 설명이 붙어 있어서 뭘 시키면 좋을지 오래 고민했었네요. 다른 카페들보다 분위기도 괜찮고 소음도 적어서 편하게 있기 좋은 곳이었어요. 재밌었던 건 주변을 둘러보니 적어도 다섯 테이블 이상은 소개팅 중인 것 같았어요.😜 남녀가 뭔가 조금은 어색한 사이처럼 대화하고 있는 곳이 많았거든요. 확실히 소개팅은 분위기이다보니, 여길 찾아오나봐요. 

 저는 휘핑크림이 올라간 달달한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메뉴에 사진도 다 나와있길래 그런 걸로 시켰고, 남친은 오렌지에이드를 시켰어요! 커피 이름이 생각이 안 나요 ㅜ ㅜ 종류가 너무 많고 이름도 어려워서🤣🤣🤣 그런데 한 가지 말할 수 있는 건 정말 맛있었어요!! 깊고 부드러운 맛! 딱 제가 기대했던 맛이 나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다는❤❤👍👍

 

 오렌지에이드도 정말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가끔 다른 카페나 패스트푸드점, 음식점에서 에이드를 시키면 싸구려 시럽맛이 날 때가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고 좋은 재료를 쓰는 맛이 났어요! 다음에 또 가게 되면 메뉴 이름을 잘 봐봐야 겠어요. 

http://www.viennacoffeehouse.co.kr/

 홈페이지에서 비쥬얼로 봤을 땐 위 사진의 [아이스 레체레체 멜랑즈]라고 하는 "부드러운 라떼와 달콤한 연유로 즐기는 비엔나식 연유 라떼" 였던 거 같아요! 정말 맛있는 달달한 라떼가 먹고 싶을 때 한 번 가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