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들과 꿀팁

부담없이 혼술하기 좋은 방이먹자골목 [토리아에즈] 야키토리 내돈내산 후기?!

by 캘리아 2023. 10. 30.
반응형

야키토리와 사케로 가성비 좋은 혼술

 한국에서는 밖에서 혼술하기는 쉽지 않은 거 같은데, 이번에 방이먹자골목에 야키토리집이 하나 생겼더라구요? 

궁금해서 기웃대고 있으니, 안에 있는 사장님이랑 직원들도 인사도 해주시고 친절했어요.마침 오랜만에 술이 좀 땡겼는데, 제가 젤 좋아하는 사케를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서 방문해보았습니다. 

바에 자리가 15~20석 정도 있는 거 같은데, 혼자 가도 되고 둘이 앉아도 되고ㅎ 

그래도 연기가 많이 날테니, 테이블석이 좋긴 하겠죠? 작은 2인테이블이 많아서 혼자 앉아도 부담되지 않았어요.

메모에 적어서 주문하는 방식 

앉자마자 메뉴판이랑, 생양배추를 가져다주셨어요. 소스는 연한 일본식 된장소스인데, 양배추랑 잘 어울리는듯!

메뉴는 그렇게 많진 않고, 단촐하죠? 메모장과 펜을 함께 주는데, 거기에 주문할 메뉴를 적어서

서버에게 주는 방식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메모에 적어서 주니까 실수할 가능성은 줄어들 거 같아요. 

저는 은행, 날개, 네기마, 아스파, 이렇게 세 종류 시키고 뒷면(사진찍는거 깜빡했네요 ㅎㅎ)에 있는 주류메뉴에서

도쿠리(사케, 차가운거)를 1병 시켰어요. 단돈 7천원으로 사케 1병(소주1병정도 양인듯)을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이거 때문에 자주 방문할 거 같아요. 

아마 양배추는 처음 한 번만 서비스로 주고, 리필할 대는 1,500원 주고 시켜야하나봐요. 

근데 저는 혼자라서 저걸로 충분했어요. 은근 양 많음 ㅎㅎ

도쿠리 잔도 아담하니 넘 맘에 들었어요!

은행 1,500

네기마 1,900

네기마는 닭고기랑 파가 번갈아 끼워져 있는데, 따로 말씀 안드리면 타레(소스)로 나오거든요.

파가 소스를 잘 빨아들여서 넘 맛있더라구요!! 저는 이거 맛이어서 두 번 시켜먹었어요! 

날개 2,800

아스파 3,300

날개는 닭고기꼬치 메뉴 중에서는 제일 비싼데, 생각보다 부피가 작네요. 이건 살도 적어서 그냥 그랬구

아스파는 [말이] 메뉴인데, 대패 삼겹살이 말아져 나오는 메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말이 메뉴들이 젤 맛있었어요! 간도 적당하구 야채랑 같이 나오니까 식감도 좋구

느끼함을 없애주는 맛? 

유부시루 1,500

계란밥 3,500

 기본 국물이 따로 제공되진 않는데, 메뉴에 있어서 시켜본 유부시루! 

미소시루에 유부를 띄워놓지 않았을까 헀는데, 국물맛이 곰탕국물에 라면스프 섞은맛?

큰 사발에 나와서 양은 많지만 저렴한 맛이었어요 ㅋㅋ그래도 유부는 통통하니 맛있었음!

밥 종류도 명란밥(5,000), 꼬치밥(4,000), 계란밥(3,500), 주먹밥(3,000)으로 여러 개 있었는데요.

명란밥은 밥에 구운명란, 꼬치밥은 밥에 네기마꼬치 하나, 계란밥은 밥에 노른자랑 파가 올려져 나오고,

주먹밥은 안에 아무 것도 안 넣은 주먹밥을 구워서 주는 메뉴라고 하네요.

저는 밥을 안 먹고 간지라 계란밥을 시켰는데,

테이블마다 있는 간장, 후추, 시치미, 이치미 등으로 간을 맞춰서 먹으니까 

꼬치랑 함께 먹기 좋더라구요. 밥은 공기밥1공기 정도 양인데, 꼬치랑 먹으니까 꽤 배불렀어요.

마무으리로 시킨

계란구이 2,300

토마토(말이) 3,300

계란구이에 타레 발라서 구우니까 존맛이었어요 완전 강추합니다!!

토마토도 삼겹살 안에서 과즙 터지는데, 굳굳👍👍

 

원래는 다른 일반 술집에 갈 생각이었는데, 

안주 하나당 단가가 비싸니까 좀 부담스러웠거든요.

근데 이렇게 다 먹고 29,000원 정도 나왔어요. 

매우 흡족한 혼술이었어서, 다음엔 친구랑 한 번 가보려구요 ㅎㅎ

네이버영수증리뷰 쓰면 하이볼도 한 잔 주더라구요~ 

저는 나중에 알아서 패쓰했지만, 가실 분들은 활용하시길~

방이먹자골목에 소중한 혼술 추천 맛집❤❤

반응형